고객지원센터 관리 업무

- 고객지원센터 관리 업무는 문화재 상담·민원포털을 관리하는 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의 업무로서 권한이 있는 담당자가 로그인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고객지원센터 관리에서 처리할 수 있는 업무

- 공지사항 관리
- 문화재 상담·민원포털의 공지사항을 관리합니다.
- 자료실 관리
- 문화재 상담·민원포털의 자료실을 관리합니다.
- 인터넷상담 관리
- 문화재 상담·민원포털의 인터넷 상담을 관리합니다.
- 인터넷 상담에 등록된 질문에 답변을 등록/수정/삭제 할 수 있으며, 인터넷상담과 무관한 내용의 글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.
- 전화상담예약 관리
- 문화재 상담·민원포털의 전화상담예약신청 내용을 조회하고, 예약처리 단계별 진행상태를 변경합니다.
- 상담자료 관리
- 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 상담원이 전화상담시 참고할 상담자료를 관리합니다.
- 상담자료에서 선별하여 문화재 상담·민원포털의 자주묻는질문을 통해 공개할 수 있습니다.
- 서식민원 관리
- 문화재 상담·민원포털의 법정(서식)민원을 관리합니다.
- 코드 관리
- 문화재청 고객지원센터에서 사용하는 코드를 관리합니다.
- 매장문화재 관련업무
- 진척도 관리, 조사기관섭외 관리, 매장문화재 발견신고 처리, 문화재 지리정보 공개신청 관리, 입회관 정보 조회, 진척도 통계 조회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